"이메일 마케팅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: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한 모범 사례"

2023. 3. 15. 16:39I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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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십시오
이메일 마케팅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 강력한 도구입니다. 그러나 제대로 실행하지 않으면 전자 메일 캠페인이 스팸 폴더에 쉽게 저장되거나 주의를 끌지 못할 수 있습니다.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모범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.

 

이메일 마케팅의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

해야 할 일
전자 메일 목록을 유기적으로 작성: 항상 당신의 브랜드나 제품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라. 전자 메일 목록을 구입하거나 사용자의 허가 없이 사람을 추가하는 것은 발송인의 평판을 손상시키고 참여율을 낮출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.

 

이메일 개인 설정

전자 메일에서 수신자의 이름을 사용하고, 전자 메일 목록을 기본 설정 및 동작에 따라 분할하고, 전자 메일 목록과 공명하는 대상 메시지를 보냅니다. 개인화는 더 높은 개방 요금과 클릭률로 이어질 수 있다.

 

중요한 콘텐츠 제공

구독자의 문제를 해결하거나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하고 관련된 콘텐츠를 구독자와 공유합니다. 지나치게 홍보적이지 않도록 하고 내용이 브랜드 및 메시지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 

모바일 환경에 최적화

전체 이메일의 절반 이상이 모바일 기기에서 열린다. 전자 메일이 모바일 친화적이고 명확한 Call-to-Action 및 읽기 쉬운 콘텐츠인지 확인하십시오.

 

캠페인 테스트 및 분석

A/B 테스트를 수행하여 청중에게 가장 큰 반향을 일으키는 제목, 이메일 디자인 및 콘텐츠를 확인합니다. 데이터를 분석하고 그에 따라 캠페인을 조정합니다.

 

하지 말아야 할 것
너무 많은 전자 메일 보내기: 너무 많은 전자 메일을 보내는 것은 가입자들을 짜증 나게 하고 구독 취소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 균형을 잡고 적절한 빈도로 이메일을 보냅니다.

 

잘못된 제목 사용

클릭베이트 제목줄이나 전자 메일의 내용과 관련이 없는 제목줄은 사용하지 마십시오. 이로 인해 계약률이 낮아지고 발송인의 평판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.

 

모든 대문자 또는 느낌표 사용

모두 대문자 또는 느낌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전자 메일이 스팸처럼 보이고 전문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.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것들을 사용하지 마세요.

 

법적 규정 무시

GDPR 및 CAN-SPAM 법과 같은 법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. 사람들이 자신의 요청을 즉시 수신 취소하고 수락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.

 

전자 메일 설계 무시

이메일 디자인은 브랜드 및 메시지와 일치해야 합니다. 전자 메일이 지저분하고 읽기 어려워 보일 수 있는 너무 많은 색, 글꼴 또는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 

최종 생각
이메일 마케팅은 청중과 연결하여 대화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주의사항을 준수함으로써 가입자의 공감을 얻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성공적인 이메일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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